자기소개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7. 15. 14:58

안녕하세요.이지영입니다^^*

1)  온라인 상에서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닉네임 설명하기

삐삐스타킹 - 용감하게 세상에 들이대는 그녀의 모습이 부러워서
    - 멋진 아빠가 살짝 부럽기도^^*

2)  자신의 어린 시절 별명은?

     지렁이 - 이름에서 비롯된^^;;

    토끼- 독특한 구강구조 탓으로
갈이 삐삐- 지난번 도토리미디어사랑방 캠프에서 아이들이 지어준 별명


3)  내가 가장 좋아하고 즐기는 미디어 매체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책...........................이었으면 좋겠어요.
올해부터 학교 도서관 담당이거든요.


4)  내 인생에 영감을 준 작품 한 가지 소개 하기 (ex. 음악, 영화, 사진, 그림 등)

 


5)  미디어는 OOO. 그렇게 표현한 이유는?

 


6)  강의를 처음 시작할 때 혹은 새 학기 첫날 처음 만난 아이들과 어떻게 Icebreaking을 하나요?

 

7)  교사여서 행복했던 순간 vs. 후회했던 순간 
  기억력이 나빠서 잘 기억이;;;;
  요즘 아이들과 행복하고 있습니다.

8)  아이들의 학습결과, 성취도를 테스트하거나 평가하는 자신만의 특별한 방법이 있다면?

  

9)  아이들에게 OO한 수업을 만들어 주고 싶다.

  재미있는 수업을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재미있으면서도 해야할 것들을 다 할 수 있는 수업.........고민 중입니다.

10)   자신의 성격을 의성어와 의태어로 각각 표현한다면? 그렇게 표현한 이유?
덤벙덤벙- 아시겠죠^^

11)   나의 수집품목, 나만의 collection 자랑하기
 

12)   사람들에게 꼭 밝히고 싶은 나의 독특한 경험 혹은 경력이 있다면?


13)   나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상징적인 한 가지가 있다면? ex) 키워드, 그림, 기호, 사진 등
  

14)   사람들에게 꼭 밝히고 싶은 나에 관한 정보 한 가지가 있다면?
  

15)   내가 갖고 있는 편견 or 고정관념 한 가지 

  

16)   자신이 학교를 세울 수 있다면 어떤 학교로 만들고 싶은지 묘사해주세요.
  

17)   현재 정규 교육 과정에 꼭 플러스하고 싶은 과목, 수업이 있다면 어떤 것인지 설명해주세요
 

18)   내가 꿈꾸는(지향하는) 미디어 교육 이란글에 들어갈 법한 태그 3가지는?
   

19)   포럼 D에서 자신은 어떤 ‘D’를 얻어가고 싶은지

20)   세 가지 이미지 (ex. 사진, 그림, 기호 등) 를 이용해서 포럼 D에 참가하게 된 소감, 포부를 표현해주세요. (이미지에 한 두 문장의 설명을 포함)

잘 부탁드립니다~~!

-쓰기가 무척 어렵네요^^; 그래서 간단한 질문들만 답변했습니다.
  나머지는 차차 생각해 보겠습니다.

'자기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어대가리 홍완선입니다.  (3) 2009.07.27
이혜린입니다~ 뒤늦은 자기소개^^  (0) 2009.07.17
방입니다.  (1) 2009.07.14
채민희입니다.  (1) 2009.07.13
서영원입니다.  (1) 2009.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