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때 정한대로 1월 워크샵으로 8일, 9일 1박으로 신기학교를 가는 걸 추진했으나 잘 안되었습니다. 신기학교 일정이랑 아무리 조율해 보아도 안되고 결국 송년회 때 의견 나왔던 게임미디어교육을 하시는 분을 섭외하였습니다. 1박으로 하는 워크샵은 2월에 다시 추진하겠습니다. 갑자기 바뀐 일정을 안내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1월 게임미디어교육 특강 안내
1. 날짜 : 1월  15일 (금요일) 저녁 6시

2. 장소 : 강사님 사무실 (남부터미널 근처) - 자세한 위치는 주일우 샘이 공지할 것임.

3. 강의 내용 : 게임미디어교육

4. 회비 : 뒤풀이 비용만^^
            (원래 강사비로도 얼마 걷어야 하지만 강사님이 미디어교육 하시는 선생님들과 이야기 나눠보고 싶다는 바램으로 무보수로 강의해 주신답니다. 이런 고마울수가. 강사님한테도 도움되도록 질문을 마구마구 합시다.^^)


5. 뒷얘기
  바쁘신 가운데 일정을 비워두셨던 선생님들께 미안합니다.또 바뀐 일정도 너무 늦게 알려드려 죄송합니다. 시간이 남으시면 우리끼리라도 만나서 놀까요? 사실 회장단은  보이지 않은 밑작업을 위해 수시로 통화하고 알아보았지만 이렇게 되었습니다. 신기학교는 우리가 1박하는 다음날부터 긴 겨울캠프에 들어간다 합니다. 사정을 이야기 하고 토요일 오전까지 사용하고 비켜드리겠다고 했으나 캠프를 앞두고 준비해야 할 사항들이 많아 못하겠다 합니다. 다른 날짜로 연기하려 했으니 긴 캠프가 끝나면 1년에 한 번 있는 한달 방학에 들어가서 문을 닫는다 합니다. 또 신기학교는 한 번 방문하려면 1박도 쫌 성의없다는 식으로 말씀하셔서 사전 논의를 많이 해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방문하셨으면 하셨습니다. 어떻게 방학중에도 시간을 뺄 수 없는지 목윤지영 샘한테 직접 전화해서 떼를 써 봤지만 불가능하다 합니다. 우리 사전 논의를 충분히 해서 2월 말쯤에 다시 만나도록 합시다. 결국 주일우 샘을 붙잡고 강사님을 약속해달라 해서 어렵게 성사되었습니다. 게임미디어교육하시는 강사님이 우리 교사들을 보고싶어 하시고 일반 강의와는 다를 것 같습니다. 우리도 그 분께 도움되도록 질문을 마구 마구 합시다. 그것도 무보수로 우리만 강의해 주시니 말입니다. 그리고 오창환 샘 우리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수 한번 받고 뽑힌 회장님이지만 책임감 있게 마무리 하고 신경쓰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그러면 담 주 금요일 마니마니 참석해 주세요.